현재위치

> 회원공간> 사이버민원> 자주묻는질문

사이버민원

자주묻는질문

 
회원공간_사비이버민원의 메뉴_ 자주 묻는 질문
번호 번호 제목
152 홈페이지운영 및 전산신고 관련 파일 다운로드 오류 관련
답변

 

1.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젼 확인

▶ IE8 이상의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사용자께서는 "호환성 보기 설정"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▷ 확인방법 : 도움말 → Internet Explorer 정보 



2. 호환성 보기 설정

▷ 도구(Atl+T) → 호환성 보기 설정 → cak.or.kr 추가 → 닫기 → 새로고침(F5)




* 간혹 메뉴리스트가 안보이는 경우, 도구메뉴가 안보이실 경우 Atl키를 누르면 메뉴리스트가 나옵니다.



151 기술 및 품셈 관련 건설임금(노임단가)를 확인하고 싶어요.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?
답변

메인화면 좌측의 건설임금 버튼 클릭 또는 건설업무 -> 건설적산 기준 메뉴로 들어가시면

 

건설임금(노임단가) 홈페이지가 연결됩니다

 

표준품셈, 건설기계경비산정, 실적공사피 또한 건설적산 기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50 홈페이지운영 및 전산신고 관련 협회 로그인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 발급을 받고 싶어요 어디서 하나요?
답변

대한건설협회 공인인증서 발급은 홈페이지 하단 베너모음 메뉴에서 발급받습니다.

 

추가 문의 사항은 종합상담실(고객센터) 1588-6912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149 홈페이지운영 및 전산신고 관련 윈도우 7 "권한 상승 실패"시 처리방법
답변

윈도우 7 사용시 "권한 상승 실패" 오류시 해결방법입니다.

해결방법 :
인터넷 익스플로러 → 도구(T) → 인터넷옵션(O) → 고급탭 → "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설정 복구"에서 "원래대로(S)"

→ 다시설정(R)

위 방법은 일반적인 오류일 경우 처리 방법이며, 윈도우 7의 버젼에 따라서 설정방법이 틀릴수 있습니다.

그에 따른 방법은 제조사 및 해당 PC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148 홈페이지운영 및 전산신고 관련 비회원사 로그인 실패에 관하여
답변

저희 대한건설협회 포털 홈페이지는 비회원사 계정으로는 로그인 하실 수 없습니다.

 

기존에 사용하시던 비회원 아이디는 증명발급 및 실적신고 사이트 등등(메인페이지 Quick Service에 링크된 사이트)

 

에서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단, 정회원사는 포털, 링크 사이트들을 동일 계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47 홈페이지운영 및 전산신고 관련 정회원 로그인시 사용되는 공인인증 모듈 설치 실패시 수동 설치방법
답변

 

아래의 한국무역정보통신(KT-NET)  공인인증서 사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다운로드 클릭!(version 2.0.4.7)

 

 

146 기타 연도별 종합건설업자의 시공능력평가액 공시 항목이 어디에 있나요?
답변

해당년도 종합건설업자의 시공능력평가액 공시는 뉴스공고 -> 공지사항 게시판에 있습니다.

 

2011년 이전 시공능력평가액 공시는 아래 파랑색 네모박스의 구 공지사항 게시판 바로가기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추가 문의 사항은 종합상담실(1588-6912)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145 기타 정회원사입니다. 저희 대표자께서, 회사 주소가 바뀌어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하나요?
답변

 

종합건설업체의 정보(상호, 대표자, 영업소소재지, 법인등록번호, 국적 또는 소속국가명)변경은 소속해있는 해당 시도회에서 하고 있습니다.

 

방법 및 구비서류 등은 홈페이지 하단의 시도 홈페이지 항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

 

 

144 기타 건설업체를 검색하고 싶어요 어디에 있나요?
답변

건설업체 검색은 메인페이지 우측에 또는 업체정보메뉴의 건설업체검색 메뉴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
 

[ 건설업체검색 ]

1. 일반검색 : 회사명, 대표자명 등으로 간편하게 업체검색이 가능합니다.

2. 상세검색 : 기업정보공개 동의한 업체를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3. 폐업업체 검색 : 과거에 건설업을 영위한 업체를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143 건산법 및 하도급법관련 건설업 등록은 어디에서 하나요?
답변

▶ 건설업 등록접수는 대한건설협회 각 시도회에서 받고 있습니다.

    통보 및 등록증 수첩교부는 각 시도청에서 교부하고 있습니다.

 1 2 3 4 5 6 7 8 9 10